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 결의대회로 힘찬 출발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산청군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 결의대회로 힘찬 출발 1
산청군이‘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 결의대회’로 2012년 새해를 시작하는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산청군은 2일 오전10시 산청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이재근 산청군수와 오동현 산청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사회단체 회원, 지역주민, 공무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하고,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를 위한 결의대회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날 시무식은 산청민속보존회의 식전공연에 이어 각 분야에서 산청을 알리고 산청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군민들과 직원들에게 군정유공 시상식이 열렸으며, 강승순 부군수로부터‘지리산 케이블카 설치사업’의 그간의 추진 경과보고가 이어졌다.

지리산평화제 사무국장 박우범씨와 시천면 새마을부녀회장 조순녀씨가 대표로 낭독한 결의문에는“국립공원 케이블카 설치 시범사업에 산청군이 확정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케이블카 설치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국민들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군 관계자는“산청군민의 염원인 지리산 산청 케이블카 설치를 반드시 실현해 한 차원 높은 산청관광의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라며“케이블카 설치를 위해 하나로 모인 군민의 의지와 함께 지리산에 의존해 살아가는 진정한 주인임을 인식하고 아름다운 지리산을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다각적이고 실질적인 노력과 연구를 집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삼장면 청년회, 이웃사랑 실천 앞장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