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의보감촌 글램핑장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류경희
작성일 2018.05.07
내용 민간위탁이라 좀 부족할까요
제 기대가 높은 걸까요

글램핑이라는 말과 어울리지 않게 텐트내에 거미줄, 먼지, 침대 시트위에 머리카락, 침대 가드 파손등 눈살 찌푸리게 하는 것들이 많네요

지금 시기에 선풍기가 필요할까 싶은데 먼지 쌓인 선풍기가 자리하고 있네요. 작년 여름 선풍기라면 물품 관리를 제대로 안하는거죠.

무한리필 고기는 양은 많았지만 파절이라던지 양파절이 같은 반찬 전혀 없이 김치 한가지만 제공되니 고기 맛이 살지 않더군요.

오늘이 공휴일이기는 하나 연휴 마지막 날이라 보통의 숙박이나 캠핑장들은 평일 요금 적용이 일반적인데 성수기 요금 적용을 시키구요.

인터넷 후기들은 다들 만족하였음이었으나 역시 걸러봐야했었고, 239000원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캠핑아웃도어(주), 한방항노화실 휴양림담당 연락처 055-972-9778, 055-970-6651~3
답변일자 2018.05.15
답변내용 1. 동의보감촌 숲속야영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숲속야영장은 현재 캠핑아웃도어(주)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귀 하께서 얼마전 다녀가신 글램핑장 이용 불편사항에 대해 현장을 점검하고 내용을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글램핑장 이용객들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위해 매일매일 담당직원들이 텐트내 및 주변 환경정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텐트가 설치된 장소가
야외 인지라 주변 환경이 열악함으로 인한 완벽한 환경정리가 되지않아서 불편을 겪은것으로 보여집니다.
- 바베큐 고기양 및 밑반찬 관련은 홈페이지(캠핑아웃도어)에 사전공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숙박요금에 관해서 업체측에 확인 한 바에 의하면 비수기 요금을 적용 했으며 이외 추가로 발생한 요금을 합산해서 \239,000원의 비용을 부과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4. 우리군에서는 귀하께서 불편해하신 사항을 적극 참조하여 동 사례가 발생하지 않토록 위탁운영업체 지도․감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5. 기타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한방항노화실 휴양림 담당(055-970-6651~2)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