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바란다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의장님 보세요(산청군 이장연합회 면담요청)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박호규
내용 주민 대의 기관인 산청군의회는 무엇하고 계십니까?
이장연합회 회원들이 지난해 면담하러 갔을 때 보여주신 환대(?)는 잊지 않겠습니다.
‘공무집행 방해’와 ‘업무방해’라는 충고는 뼈 속 깊이 새기겠습니다.

의원님 어느 누구도 귀 기우려주지 않는 주민들의 소리는 허공에만 맴돌고 있습니다.
지난해 의사과장 박**님의 행동은 도저히 묵과 할 수 없다는 것이 의원님들이 안중에도 없는 주민들의 뜻임을 밝혀드립니다.

이장들이 마을주민숙원사업에 대해 설명할려고 의회 방문 시, 의사과장과 대처하는 모습은 전체 의원들의 뜻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장연합회 이장 또한 주민들의 대표임을 아시기 바랍니다.

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은 저번 사태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시고 의사과장에게는 진정성 있는 사과를 요구하는 바입니다.
산청군의회와 이장연합회간에 원활한 소통을 위해 2022년 1월 19일 11시 20분경 의장님을 비롯하여 지역 군의원님이 참석하는 면담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참여마당-의회에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의회사무과 연락처
답변일자 2022.01.14
답변내용 1. 산청군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2022년 1월 19일 11시 면담 요청건’에 대하여, 당일 11시 「산청군의회 인사위원회」가 개최 예정임에 따라 면담이 불가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3. 추후 일정 조율 후 면담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군수에게 바란다』에 올려진 “군의회 이상원 의원의 일탈(1701, 1702)”이란 글을 읽고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