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뉴스SANCHEONG GUN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경남 족구인들 산청서‘불꽃경쟁’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경남 족구인들 산청서‘불꽃경쟁’ 1
경남 족구인들 산청서‘불꽃경쟁’ 2
제10회 경상남도지사기 족구대회 산청서 성료

산청군 산청공설운동장에서 지난 9일 경남족구협회(회장 김천영)가 주최하고 산청군 족구협회(회장 안종균)가 주관한 제10회 경상남도지사기 족구대회가 개최됐다.

산청군에 따르면 이날 개회식에는 허기도 산청군수, 이승화 산청군의회 의장, 박우범 경남도의회 의원, 서종락 경남도체육회 생활체육부장, 최영식 농협은행 산청군지부장, 박충기 산청군농협장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번 대회는 일반부, 40대부, 50대부, 60대부, 여성부, 임원부 등 각 부문별 92개 팀 6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일반1부 우승은 창원볼케노팀(감독 정효상), 일반2부는 진주동아B팀(감독정종재), 40대부는 창원동읍지존팀(감독 김찬우), 50대부는 창원위드팀(감독 김경식), 60대부는 창원위드-홍팀(감독 이상종), 여성부는 진주제이엔팀(감독 이윤길), 임원부는 사천시(회장 명기윤)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 감독상은 창원볼케노 정효상 감독, 최우수선수상은 창원볼케노팀의 강성민 선수, 최우수 심판상은 경남족구연합회 김원열 심판, 우수심판상은 경남족구협회 배동언 심판이 수상했다.

허기도 산청군수는 개회식 환영사에서 “이번대회를 통해 생활체육 족구의 저변이 더욱더 확대되고 경남 족구인들이 화합하고 단결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온가족 요리 조리 요리교실 운영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