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계약 현황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계약현황
계약명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117,000원
낙찰률 0.000 % 계약금액 117,000원
계약일자 2018-11-23 착공(수)일자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사유:소액수의) 준공일자 2018-12-07
계약기간 ~ 2018-12-07
계약대상자 경남지방조달청(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
감독부서 생초면 감독관 민경식

검사(수) 현황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검사(수) 현황
계약명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검사(수)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18-11-30
검수일자 2018-11-30 검수금액 117,000원
검사자 민경식

대가지급 현황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대가지급 현황
계약명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계약금액 117,000 원
선급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합계금액 0 원 대금잔액 117,000 원
사무실 운영 소모품 구입(화장실용화장지) 대가지급 현황
지급종류 지급액 업체명 지급일
완납급 117,000 경남지방조달청(한국지체장애인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