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 2017학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합격자 발표 및 개강 안내 |
---|---|
작성자 | 행정교육과 |
작성일 | 2017.07.26 |
내용 |
2017. 07. 22.(토) 실시한 「2017학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입사생 선발고사」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학생(학부모)께서는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원활한 학사운영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자 중 입소를 포기하는 학생의 경우, 2018학년도 1학기 선발고사 응시가 제한(불가) 될 수 있으며, 합격자 개인별 점수 및 등수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2학기 우정학사 개강>> ○ 일 시 : 2017. 7. 31.(월) 19:00 ○ 장 소 : 우정학사 학년별 교실 ○ 대 상 : 2017학년도 2학기 산청우정학사 합격자 전원 ○ 주요내용 : 학사운영현황 설명, 입소 안내 등 ※ 7.31.(월)부터 학습관, 기숙사, 급식소, 차량 등 정상 운영. <<학부모 오리엔테이션>> ○ 일 시 : 2017. 8. 1.(화) 19:30 ○ 장 소 : 우정학사 남명정독실 ○ 대 상 : 2학기 입사생 학부모 ○ 주요내용 : 우정학사 현황, 2학기 학사 운영계획 등 설명 문의) 산청우정학사 055-974-3014 산청군청 행정교육과 평생교육담당 055-970-6122 붙임 1. 차량운행시간표 1부. 2. 개강안내문 1부. 3. 기숙사생 입소안내문 1부. 4. 생활관(기숙사)입사신청서 1부. 5. 우정학사 입학생수칙 준수서약서 1부. 6. 합격자명단 1부. 끝. |
파일 |
|
이전글 < | 2025년 자원순환분야 설치 지원사업 수요조사 안내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