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1년도 1학기 산청우정학사 합격자 발표 및 개강 안내 |
---|---|
작성자 | 행정교육과 |
작성일 | 2021.01.27 |
내용 |
2021. 01. 23.(토) 실시한 「2021년도 1학기 산청우정학사 입사생 선발고사」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원활한 학사운영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도 1학기 우정학사 개강>> ○ 일 시 : 2021. 2. 1.(월) 18:50 ※ 기숙사생 짐 반입 가능일시 : 2021. 2. 1.(월) 14:00 ~ ○ 장 소 : 우정학사 학년별 교실 ○ 대 상 : 2021년도 1학기 산청우정학사 합격자 전원 ○ 주요내용 : 학사운영현황 설명, 입소 안내 등 ※ 개별성적은 우정학사 입사 시 별도로 확인 가능. 전화문의 불가. ※ (개인정보관련)불합격생은 본인 또는 학부모가 신분증(또는 수험표) 지참하여 우정학사 방문 시 성적조회 가능(14:00~18:00) ○ 운영계획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학사운영 : 학사 내 밀집도 2/3 유지) - 고등부 : 전원 등교수업 (영어, 수학 분반실시) - 중등부 : 격주 등교수업(미출석 학년 온라인 수업 병행ㆍ지속) - 기숙사 운영 : 1인1실 원칙 (중등부 : 미기숙, 고등부 : 희망인원 1인1실 예정) ※ 자세한 일정은 (재)산청군향토장학회(우정학사) 밴드 공지(신입생 대상 밴드초대 예정) ○ 기 타(코로나19 관련) - 급식소, 학습관(중등부) 좌석 투명 가림막 설치 완료 및 학습관(고등부) 좌석 간격 1m 이상 유지 - 학습관 및 기숙사 입실 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상시 착용 ※ 37.5도 이상 시 보호자 연락 귀가조치 - 덴탈 마스크 비축 및 학급별 소독제 비치 - 의심환자 발생 시 대기할 수 있는 격리공간 지정 - 주기적 방역 및 환경위생 관리 문의) 산청우정학사 055-974-3014 산청군청 행정교육과 교육담당 055-970-6124 붙 임 1. 합격자명단 1부. 2. 개강안내문 1부. 3. 차량운행시간표 1부. 4. 기숙사 입소안내문 1부. 5. 생활관(기숙사)입사신청서 1부. 6. 우정학사 입사생 수칙 준수 서약서 1부. 7. 코로나19 예방 교육운영 지침(우정학사) 1부. 끝. |
파일 |
|
이전글 < | 2024년 7월 정례반상회 홍보자료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