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뉴스SANCHEONG GUN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스포츠하기 좋은 산청서 전국단위 대회 열린다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오는 24일 경남태권도한마당,
4월 산청군탁구협회장배 전국오픈탁구대회 열려

대한민국 한방항노화산업의 메카 산청군이 스포츠의 메카로 거듭난다.

산청군은 오는 24일 열리는 2017년 경남태권도 한마당대회에 이어 4월 1일 제6회 산청군탁구협회장배 전국오픈탁구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경남태권도한마당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경남태권도협회(박상수), 산청군청(허기도)이 주최하며 산청군태권도협회(성성기)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겨루기는 체급별로, 품새는 연령별로 경기가 진행되며 선수, 임원, 가족 20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제6회 산청군탁구협회장배 전국오픈탁구대회가 4월 1일부터 2일까지 산청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산청군탁구협회(이병술), 산청군청(허기도)이 주최, 산청군탁구협회(이병술)가 주관하며 탁구동호회 선수 및 가족 1500여 명이 참가해 화려한 열전을 펼치게 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스포츠 하기 좋은 고장 산청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서 심신의 조화를 도모하고 그동안 연마한 기량들을 마음껏 선보이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대회 기간에는 3500여명의 선수 및 가족들이 산청을 찾게돼 지역 홍보효과와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고향사랑지정기부 1호는 탄소중립 홍보대사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