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뉴스SANCHEONG GUN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허기도 산청군수 곶감 세일즈맨으로 변신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진주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접 방문 설명회
동의보감촌 등 관광자원 알리기 적극 나서

허기도 산청군수가 진주 혁신도시 공공기관을 찾아 산청곶감과 딸기 등 지역 특산물 알리기에 나섰다.

산청군은 21일부터 29일까지 허기도 산청군수와 관련부서 직원, 곶감작목연합회, 산청농협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산청 특산물 홍보단을 구성, 혁신도시 공공기관 10여 곳을 방문한다.

이는 연말연시와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수요가 많은 공공기관에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홍보단은 한국세라믹기술원,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주택관리공단을 시작으로 한국토지주택공사, 국방기술품질원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날 각 기관 관계자들을 만난 허 군수는 동의보감촌 등 산청의 관광자원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또 올해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 산엔청쇼핑몰에 대해서도 직접 설명했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의 대표적 임산물인 곶감 등 특산물 생산농가들이 판로 걱정 없이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 1월 7~8일 열리는 제10회 지리산 산청곶감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청군은 내년 1월 말까지 기업, 각종 단체, 수도권 국립공원 등을 직접 찾아 곶감 등 특산물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올해 제1기분 자동차세 부과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