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아직은 생활속거리두기입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백**
내용
아직은 생활속거리두기입니다! 1
아직은 생활속거리두기입니다! 2
아직은 생활속거리두기입니다!
그런데 이사진을보고 생활속 거리두기가 이행되고있는지 의문이듭니다.
아이들이 등교개학을하여 학교로가고있습니다.
하루종일 마스크를 낀채로 거리유지.소독.등등 생활속거리두기를 실천하려노력하고있습니다.
초등 1.2학년들도 힘들지만 지키려노력하고있는데 다닥다닥붙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크착용을 안하신분도있고..
열체크.소독.다하고입소하셨다지요.?지금 무증상자도 발생되는상황에서 1박2일단체연수..
그것도 지침도 제대로 지켜지지않은상태로..
공무원은 예외인가요?
파일
작성일 2020.06.01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행정교육과 행정담당 연락처 055-970-6101~5
답변일자 2020.06.03
답변내용 1. 군정의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의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교육 참가자 모집 시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해외를 방문한 여행력이 있는 경우 및 서울ㆍ경북지역 방문자 등은 교육에 참여하지 않도록 사전 안내하여 교육에 참여하지 않도록 준비 하였으며, 입교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예방수칙 또한 사전 안내하였습니다.

3. 교육시설의 경우 사전 방역ㆍ강의실 내 손소독제ㆍ온도계ㆍ코로나19 예방수칙 비치, 자연 환기가 가능할 경우 주기적 환기 실시 및 강의실 내ㆍ교육원 식당 등 교육 참석자 간 2m 이상 충분한 거리확보로 좌석을 배치하였으며, 교육 당일 입구에서 교육생 마스크 착용여부 및 발열체크 확인 등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 하였습니다.

4. 2일간의 교육 일정 중 대부분의 교육은 대강당에서 수업이 진행되었으며, 전통악기 사물놀이 체험교육(100분)은 악기 및 소품 등 별도 준비된 공간에서 진행하게 되어 수업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간격을 두고 가급적 일렬로 자리를 배치하여 마주보지 않도록 준비하였습니다.

교육진행 중 체험수업 특성상 다소 교육생은 불편함으로 인해 부주의하게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으며, 교육 참가자들이 2일간의 교육을 기념하기 위해 단체사진 촬영을 함에 있어서도 교육이 종료되어 계속하여 마스크 착용하지 못하고 부주의하게 마스크를 미착용 하였습니다.

5. 교육을 진행하는 동안 계속적ㆍ주기적으로 예방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교육시설 운영자 및 참여 교육생에게 강조ㆍ안내토록 하겠습니다.

6.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교육과 행정담당(☎970-610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도서관 잦은 수리 및 휴관(열람실)에 대한 소시민의 생각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