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 체육회 지원금 부재에 관한 사항 답변바랍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우**
내용 도민체전과 생활체육대회 그 외 모든 시합과 관련된 사항입니다.
선수들이 시합을 준비하게 되면 준비 과정에서 쓰는 돈이 상당히 많이 드는데,
그 준비 과정에서 지원금 하나 없이 자부담으로 시합을 준비하려니 준비하는 선수들이 힘들어하고 부담스러워 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시합에 나가기 꺼려하는 선수들 또한 분명 있는데 시합 출전을 강요하는 행위들로 선수들이 부담스러워하고 힘들어합니다.
타 지역 사례에 따르면 지원금 100만원이 나왔다는 사례도 있는데, 현재 산청군은 지원금을 전혀 주지 않는 상황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멀리서 오는 선수들 경비라도 챙겨줘야 하는데, 경비라고 해도 5만원 정도니, 누가 시합에 참여하고 싶다고 하겠습니까.
제가 바라는 답변은 현재까지 왜 선수들에 대한 지원금이 없는 지에 대한 답변과
만약 지원 예산이 있었다면 왜 현재까지 지원금이 없었는지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파일
작성일 2024.02.15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문화체육과 연락처 055-970-6422
답변일자 2024.02.22
답변내용 1. 산청군 체육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산청군은 경남도민체육대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 산청군생활체육대회, 전국 및 도단위 대회 등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위해 대회유니폼, 훈련용품, 식비, 숙박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선수 및 종목에 대하여 장학사업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회 참가 선수들에게 더 많은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자세한 문의사항은 산청군청 문화체육과 체육행정담당(055-970-6422)또는 산청군체육회(055-973-133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식당 직원들의 막되먹은 불친절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