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농협·축협 임직원 지역 인재양성 합심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산청군농협·축협 임직원 지역 인재양성 합심
군지부 1500만원·함양산청축협 1000만원
군농협 임직원 100명도 연 800만원 동참

산청군의 농협과 축협은 물론 소속 임직원들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산청군은 26일 농협산청군지부(지부장 한동석), 산청군농협(조합장 박충기), 함양산청축협(축분퇴비유통센터, 조합장 박종호), 산청군농협 임직원 일동이 군청을 찾아 향토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농협산청군지부는 1500만원, 함양산청축협은 1000만원, 산청군농협의 임직원 100명은 소액기탁 형식으로 연간 800만원 상당의 향토장학금을 기탁했다.

박충기 조합장은“우리 산청군의 미래를 그려나갈 지역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호 조합장 역시“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이다. 앞으로도 사회공헌 문화 확산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재)산청군향토장학회 관계자는“지역 인재 육성에 뜻과 마음을 모아 주신 산청군의 농협 축협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청 지역 농협과 축협은 장학사업 뿐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바르게살기운동 산청군협의회, 산청 홍보 나서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