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개

공지사항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소식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단성면
작성일 2021.12.03
내용 행정안전부는 기존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우편 또는 인편)에 대한 국민과 지방자치단체의 개선 요구에 따라, 정부24 누리집 및 모바일앱에서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 아동명부 열람 및 취학통지서 발급이 가능하도록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대 상: '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5. 1. 1. ~ 12. 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2. 기 간: '21. 12. 3.(금) 아침 10시 ~ 12. 12.(일) 밤 12시
3. 방 법: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 서비스 미이용시 12. 13.(월) ~ 12. 20.(월)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인편·우편으로 발급 예정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스마트농업 기자재 고장·장애 자가조치 현장 교육 수요조사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