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
제목 | 홈페이지다운 및 전화불통시 사전예고와 안내 있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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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여부 | 공개 |
작성자 | 정** |
내용 |
22일 산청군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되고 전화가 불통된 일에 대하여 사전에 어떤 보도자료나 예고가 없었습니다.
할수없이 군관계자에게 휴대전화로 확인한바, 전화공사하는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최소한 홈페이지가 연결이 안되고 군의 전화가 불통이 되는 상황에서는 사전 예고나 공지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은지 묻고 싶습니다. 비단 저 개인 뿐만 아니라 인터넷 검색이나 민원인,관광객들이 홈페이지 이용 또는 불편신고나 문의차 군청에 검색이나 문의전화시 겪을 최소한의 배려조차도 하지 않는건가요? |
파일 | |
작성일 | 2014.03.23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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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일자 | 2014.03.24 | ||
답변내용 | 산청군정에 관심과 따뜻한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3월 22일 산청군청 정보통신실 무정전전기장치(UPS)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산청군 홈페이지, 자치법규등의 온라인 서비스가 중단된 적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전공지 및 우회 방안 강구등 충분한 사전준비와 홍보 부족으로 인하여 우리군에 전화연락 및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추후 작업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공지 및 전화연락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으니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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