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경남 팸투어 산청군을 다녀와서~
작성자 김채림
내용 10월 30일 맑고 좋은 날~

전라남도해설사협회 집행부 및 22개시군 대표 34명이 경남 산청으로 1박 2일 팸투어 길을 나섰습니다.
자매 결연을 맺은 경남과 전남의 각 시군간 개별 자매결연과 화합을 다짐하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전남해설사를 초대해주신 경남도청과 산청군 노용태문화관광과장님, 김혜경계장님 그리고 연신 셔터를 누르며 동분서주하신이혜진 주무관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산청의 귀한 선물과 만난 점심까지 대접해주시며 식사를 함께 해주신 허기도군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군수님의 겸손과 박학다식하신 모습이 우리 전남해설사들에게 감명을 안겨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애써 준비해주신 경남조세윤회장님과 민향식한국문화관광해설사협회회장님, 그리고 함께 동행해준 경남 각 지회장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목화를 넣어 선물해주신 꽃다발은 세상의 어느 꽃보다 아름다웠으며, 산청 선비문화연구원에 잘 준비되어 진행된 촛불행사는 '아름다운 동행, 우리 함께해요~'의 깊은 뜻이 담겨있는 멋진 행사였습니다.

남사예담촌, 남명기념관, 겁외사, 구형왕릉, 동의보감촌등 맛깔 난 해설로 감동을 준 산청군해설사님들께도 감사하단 말씀드립니다.
산청 깊숙이 숨어있는 역사와 문화를 새삼 느끼며 존경하는 마음 또한 전합니다.

양 도의 각 시군 결연지역에 대해 서로 홍보해주며 영원히 함께 동행하는 동반자가 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산청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전남해설사협회장 김채림배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철수마을 산청이네 강추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