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공사 신고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창안교입구공사 차량피해 신고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황수민
내용
창안교입구공사 차량피해 신고 1
안녕하세요.

창안교도로공사 떄문에 차량피해를 입어 신고합니다.

2017년 12월 3일 일요일 오후 1시 21분에 신안면 쪽에서 창안교입구를 지나 가기전에 도로가 갈라진 것을 20~30m 쯤에 보았고 속도도 40~50 정도를 밟고 지나갔습니다.

근데 지나가는 순간 보조석 쪽부터 쾅소리가 났으며 뒤쪽까지 다 났습니다.

그래서 백미러를 보니 아스팔트가 뾰족하게 튀어 나와 있었고 그러다가 타이어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들려 잠깐 차를 세워서 타이어와 하단부분을 보니 아무 문제도 없어서 괜찮나보다 싶어 갔습니다.

"공사를 중이니 서행하세요" 라는 안내간판도 없었고 안내인도 없었으며 무방비하게 방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월요일날에 엔지오일을 갈려고 정비소에 갔는데 일요일날에 쾅 하는 소리에 혹시나 문제가 있나 싶어서 정비사에게 이야기하여 하단부분과 타이어 부분을 봐달라고 요청을 했으며

검사 결과 안쪽 타이어 휠이 구부정하게 휘었으며 타이어가 찟어진 것을 확인했으며
수리를했습니다. 견적비는 78만원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는 지인들에게 물어 그런사고는 군청에 도로관리담당하는 사람에게 이야기 하면 해결 된다고 하여

오후 1시 47분에 연락을 하였지만 담당자는 보험사쪽에 이야기 하라는 말을 하고 통화를 종료 했으며

잠시 생각해 보니 보험사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어이가 없어서 다시 전화하기엔 말 싸움을 할꺼 같아 이렇게 신고하게 되었습니다.

빠른시일에 연락 바랍니다.
파일
각종신고센터 - 부실공사 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기획감사실 연락처 055-970-6061~4
답변일자 2017.12.06
답변내용 1. 차량 운행에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2. 본 공사는 우리군 신안면에서 시행하는 관로공사로 상기 내용에 대하여 신안면사무소에 전달하였으니, 신안면 개발담당(055-970-8421)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원에 대한 몇가지 Q&A 이슈 관련 첨부의견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감사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