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편성에 바란다

주민참여예산 > 예산편성에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마을길 통행량 급증 우회 도로개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정동익
내용
마을길 통행량 급증 우회 도로개설 1
군민을 위해 수고가 많으십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3가지만 건의 드리겠습니다.

1. 단성면 동방실로(사월리) 배양 새터마을 진입로(입구쪽) 아스콘 포장 상태가 안 좋아 재포장을 건의 드립니다.
2. 단성면 동방실로(사월리) 배양 새터마을 지나면(입석 마을 가는 방향) 겨울에는 고개길 도로가 빙판이라 교통사고도 빈번하게 발생하여 도로면에 미끄럼 방지시설을 건의 드리며, 동절기에는 미끄럼 방지용 모래함이라도 부탁드립니다.
3. 단성면 동방실로(사월리) 배양 새터마을 도로를 지나 입석 및 청계방향으로(귀농,귀촌, 여름 휴가철) 통행량이 급격히 증가(청계, 입석마을에서 단성, 원지, 진주 이동할 경우)하였으나, 현재 도로가 좁아 현지 주민들의 통행 불편과 교통사고가 우려되는 상황이니 빠른 기간 내에 우회 도로 개설을 건의 드립니다.
파일
주민참여예산 > 예산편성에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안전건설과 연락처 055-970-6724
답변일자 2018.12.20
답변내용 1. 평소 군정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새터마을 진입로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한 재포장 건은 예산확보 후 빠른시일내에 재포장하여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3. 도로결빙위험구간은 건의 하신대로 제설함과 모래주머니를 비치하여 안전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새터마을 일원의 리도205호 우회도로 개설 건의 건은 공사비용 및 도로편입부지 보상금 등 사업비가 많이 소요되므로
지금당장 추진은 어려우므로 장기적으로 검토 후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군청 안전건설과 도로부서 055-970-6724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의료원 응급실 전기장판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던데요..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예산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6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