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한방항노화포럼 RTT, 기업 참가 신청 잇따라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오는 5월 18일 RTT 앞두고 지역 7개 항노화기업 참가 신청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에서 개최할 라운드 테이블 토크
(Round Table Talk, 이하 RTT)에 기업의 참가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산청군(허기도 군수)은 기업경영,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그룹인 산청한방항노화포럼 위원회와 산청군 소재 항노화 기업 간 라운드 테이블 토크(Round Table Talk, RTT) 개최에 앞서 지난 10일부터 20일까지 RTT 기업 참가신청서를 접수한 바 있다.

산청군에 따르면 △효성식품영농조합법인, △㈜자연애제약, △휴롬인재개발원, △산청지리산약초영농조합법인, △N&C메디메틱(주) 농업회사법인, △산청기능성콩영농조합법인, △홍화원(주) 등 항노화 관련 7개 기업이 참가 신청서를 제출했다.

산청군은 기업의 역량과 향후 추진사업,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이 기재된 참가신청서를 사전에 산청한방항노화포럼 위원에게 전달, 충분한 검토와 해결방안 모색 과정을 거친 후에 RTT를 개최해 행사 내실화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 RTT는 지역 항노화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고충을 해결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항노화기업과 항노화포럼 위원이 라운드 테이블에 앉아 수평적인 관계에서 자유롭게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은 오는 5월 18일 오후 세시 동의보감촌 엑스포주제관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된다. 방청을 희망하는 군민, 항노화 관련 기업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시천면, 면 진입 교차로 꽃양귀비 식재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