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소식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신등면
작성일 2017.10.26
내용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다음과 같이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 중단일시 : 2017. 10. 27.(금) 18:30 ~ 10. 29.(일) 18:00
※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스토리지 및 백업서버)
다. 중단업무
- 민원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 055-970-8513 주민등록업무담당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주·정차 금지 단속 시간 변경에 따른 행정예고 및 주민의견 수렴 [신안면 신안초등학교 정문 일원]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