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
작성자 | 신등면 |
작성일 | 2017.10.26 |
내용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으로 다음과 같이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 중단일시 : 2017. 10. 27.(금) 18:30 ~ 10. 29.(일) 18:00 ※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작업(스토리지 및 백업서버) 다. 중단업무 - 민원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 055-970-8513 주민등록업무담당 |
파일 |
이전글 < | 주·정차 금지 단속 시간 변경에 따른 행정예고 및 주민의견 수렴 [신안면 신안초등학교 정문 일원] |
---|---|
다음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