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관광불편신고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숲속수영장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김선혜
작성일 2018.08.14
내용 매녁 여름이면 숲속수영장을 이용하는 타지역 주민입니다.
처음 무료일때 사용하고 물도 깨끗하고 시설도 좋아서, 유료로 바꿔도 일부러 찾아왔는데...
이번해는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청소를 안하시는건지 물에 이끼가 떠다니다 못해 찌꺼이며 부유물이 너무 많고, 더러워서 바닥이 보이지 않을정도입니다.
애들이 놀면서 눈,코,입에 들어갈수도 있는데 수질관리를 이렇게 하면서 시설이용료를 받는다는게 너무 어이가없네요. 시설물에도 이끼와 물때가 가득끼어있어서 다시는 사용하고 싶지 않고 , 애들이 아프기라도 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쉬는날도 없이 10월까지 운영한다는데 그때는 똥물에서 놀아야하는건가요?
이용료를 받으면 그만큼 더 좋아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수질관리를 제대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파일
여행도우미-관광불편신고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한방항노화실 한방힐링담당 연락처 055-970-6621~3
답변일자 2018.08.17
답변내용 1. 평소 산청군 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협조에 깊이 감사드리며,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숲속수영장은 동의보감촌 활성화를 위하여 작년부터 민간위탁으로 운영하는 시설로써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운영업체에 말씀드려 빠른 시일 내에 조치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지도 ‧ 감독을 통해 운영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산청군 한방항노화실(☎055)970-6621~3)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글 >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군청 관광진흥과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