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사진SANCHEONG GUN

현장포토

군정홍보 - 현장포토 게시물이며, 제목,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개장 6주만에 매출 1억원 달성
내용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개장 6주만에 매출 1억원 달성 1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개장 6주만에 매출 1억원 달성 2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개장 6주만에 매출 1억원 달성 3
산청 대표 농특산물 판매공간으로 자리매김
추석맞이 특판 행사도 열어

지난 달 8월 개장한 산청군의 대표 농특산물 판매장인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가 개장 6주만에 1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대전-통영 고속도로 산청휴게소 상․하행선에 위치한 산청의 농․특산물 판매장이다. 한국도로공사 산청지사의 토지사용 승인을 받아 기존의 노후된 농특산물 판매장을 철거하고 올해 5월 착공, 8월 17일 새로이 문을 열었다.

산청군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마친 지역 51개 업체가 생산한 418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산청군 직영으로 중간 수수료 없이 생산자와 소비자를 바로 연결하는 직거래장터로 생산농가에는 최대한의 소득을 돌려주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고 품질좋은 상품을 제공, 생산자,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대표 농특산물 쇼핑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추석을 앞둔 지난 달 29일에는 허기도 군수와 실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특판행사 홍보 및 판촉활동도 진행됐다.
군 관계자는 “매출 1억원 중 신선농산물이 40%, 약초류가 15%로 절반 이상을 산청의 농산물과 약초들이 차지해 청정 산청의 이미지를 전국의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하고 다양한 산청의 농특산물을 적극적으로 판매해 지역농가 소득을 높이고 맑고 깨끗한 약초의 고장 산청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산청군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운영되며, 15일까지 추석맞이 특판행사로 30% ~ 10%의 가격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 문의는 상행선 매장(070-4223-5319), 하행선 매장(055-972-7249)으로 하면 된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이승화 군수, 덕산사 법당 상량식 참석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