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사진SANCHEONG GUN

현장포토

군정홍보 - 현장포토 게시물이며, 제목,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 황매산철쭉제 막바지 축제 준비 ‘구슬땀’
내용
산청 황매산철쭉제 막바지 축제 준비 ‘구슬땀’ 1
산청 황매산철쭉제 막바지 축제 준비 ‘구슬땀’ 2
허기도 산청군수 현장 찾아 환경정비 등 지시

오는 30일부터 보름간 개최되는 ‘2017 산청 황매산철쭉제’를 앞두고 산청군이 막바지 축제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산청군은 17일 ‘황매산 철쭉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합천군과 공동개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각종 체험부스를 설치하는 등 막바지 축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군은 축제기간 동안 운영되는 농특산물 판매장 22곳과 향토음식점 4곳을 선정했다. 또 철쭉사진 전시회 등 체험․전시부스 등 13개를 설치한다.

또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형버스주차장을 조성하는 한편 화장실 등 편의시설도 설치했다. 또 교통통제 및 축제장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전담인력을 편성, 안전한 관람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이다.

산청군은 특히 올해 황매산 철쭉제를 같은 기간에 개최하는 합천군과 축제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공동개최 업무협약도 체결해 상생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남은 기간 동안 지속적인 환경정비 및 관리를 통해 질서정연한 축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며 “상춘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축제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청군 차황면 법평리 황매산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15일간 열린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24 산청 농특산물 대제전 성황리 마무리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