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뉴스SANCHEONG GUN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엔청쇼핑몰 서울서 오프라인 판촉전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산엔청쇼핑몰 서울서 오프라인 판촉전 1
산엔청쇼핑몰 서울서 오프라인 판촉전 2
삼성전자 R&D캠퍼스서 직거래장터
설맞이 할인 이벤트 등 혜택 제공

산청군 직영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이 17~18일 이틀간 서울서 오프라인 홍보행사를 가진다.

산엔청쇼핑몰은 17~18일 서울시 서초구 삼성전자 R&D캠퍼스에서 ‘설맞이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및 홍보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가운데 설 선물로 인기 있는 2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쁜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설 선물을 구입하기 쉽도록 전시와 판매, 시식회가 함께 열린다.

특히 설맞이 이벤트 기간 가격할인, 무료배송, 5만원 이상 우수 구매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산엔청쇼핑몰에 입점한 농특산물은 홈페이지(www.sanencheong.com)와 콜센터(080-970-8000)를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산청군 관계자는 “온라인쇼핑몰인 산엔청쇼핑몰의 입점제품을 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판매 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을 총 망라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농가매출 증대는 물론 산엔청쇼핑몰 인지도를 높이는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지역자활센터, 생명지킴이교육 실시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