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누구를 위한 축제인가? 2번째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내용 행사의 목적 - 무조건적인 관광객유입으로 경제효과에 치중하기보다는 군민에게 한해 고생했고 이웃과 좀더 친근함을 위한 분위기로 다같이 즐기세요라는 목적하에 프로그램 생성

거리행진 - 예전 학생들 몇일씩 노력해서 거리행진하거나 풍물놀이, 특징적 이벤트 프레이드

차없는거리 - 축제기간중 특정거리를 행사시간내에 차없는거리로 사람들이 자유롭게 오가며 거리공연과 특상품을 구매할수있는 거리조성

매년 훌륭한 산청군민 선정하여 헐리우드식 손도장

우리사는 마을이 곧 행사장이며 마을 주민들이 주연이 되는 공연장 같은 축제

연예인 팬 싸인회, 무대공연

대한민국 축제가 똑같은 틀에 비슷한 행사들이 주를 이루고 주제만 다를뿐 너무 식상하다 합니다.

다른 곳에서 하지않는 색다른 목표로 뭔가 획기적인 축제는 안될까요?

그속에 군민이 주체가 되는 축제 그것이 진정한 산청만의 축제 아닐까 싶습니다.
파일
작성일 2017.09.16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한방항노화실 항노화담당 연락처 055-970-6601~5
답변일자 2017.09.22
답변내용 1. 평소 한방약초축제에 대한 관심과 애정 어린 조언에 깊히 감사드립니다.

2. 선생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산청한방약초축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향후 추진해야 할 목표로 적극 반영해야 될 사항으로 생각됩니다. 축제 프로그램 개발 도입 단계부터 선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점진적으로 축제의 품격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축제위원회와 협의하여 주민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앞으로도 약초축제에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생활지원사들은요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