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SANCHEONG GUN

군수에게 바란다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내용, 파일, 작성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불법 건축물 및 블법 주차 신고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강**
내용
불법 건축물 및 블법 주차 신고 1
불법 건축물 및 블법 주차 신고 2
산청군 단성면 사월리 2-4번지 3*8 컨테이너 불법 건축물을 신고합니다.
해당 건축물의 주인은 단성면 사월리 67-7번지 건물 1층에서 "돼지랑오리랑"이라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주인은 자동차 판매를 하고 있어서 도로에다가 여러대의 자동차를 불법주차하여 통행및 사고유발의 위험이 높습니다.
불법주차를 하고 있는 위치는 단성I.C 진입로라 단성의 첫이미지인데 단성으로 들어오는 차량들에게 미관상 좋지않을 뿐만아니라
지리산을 찾는 많은 등산객들에게도 산청의 첫 이미지를 훼손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위 불법건축물과 불법주차를 조속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일 2017.04.24
열린군수실 - 군수에게 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민원과 건축민원담당 연락처 055-970-6351~6
답변일자 2017.04.26
답변내용 1. 먼저 우리 군 행정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 군 누리집『군수에게 바란다』에 작성한 민원 내용을 검토하고 현지 조사한 바 무허가 건축물을 확인하였고, 건축법에 따라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자세한 사항을 우리 군 민원과 건축민원부서(970-6352)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평소 군내 교통행정 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신것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을 접수하여 현장에 나가 점검을 한 결과, 4대의 자동차가 주차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이후 차주에게 연락하여 경고 및 시정조치를 하였습니다.

현재 1대의 차량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은 다른 곳으로 옮긴 상황이며 남은 1대의 차량도 신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후 이와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불법주정차 단속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관련 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실 경우 970-6814로 전화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공무원의 모성보호시간 및 육아시간사용에 대해서 묻습니다
다음글 >